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내가 번거 10원 한푼 안건드려.." 손태영♥'권상우', 충격적인 고백 (+재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6. 15.

"아내가 번거 10원 한푼 안건드려.." 손태영♥'권상우', 충격적인 고백 (+재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권상우가 최근 아내인 배우 손태영의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아내의 수입을 건드리지 않는다고 고백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수입 건드려본적없어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

지난 2024년 6월 8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드디어 한국 온 손태영과 만난 권상우 (온 가족 감격 상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권상우는 미국에서 오는 가족들을 마중하러 새벽부터 공항을 찾았습니다. 

이후 입국장에 손태영과 아들 룩희, 딸 리호가 모습을 드러내자 권상우는 환한 미소를 지었는데 가장 먼저 손태영과 포옹한 그는 이어 딸, 아들을 차례대로 껴안으며 반가워했습니다. 특히 훌쩍 자란 리호를 보고 놀라워하며 "왜 이렇게 컸냐", "엄청 컸다. 몇 킬로냐"며 안아 들었습니다.

 

미국에서만 지내던 손태영을 한국에서 처음 본 제작진은 "실물이 진짜 장난 아니다. 진짜 예쁘다"며 칭찬했습니다. 이에 권상우는 "진짜 예쁘다"며 흐뭇해했고, 손태영은 부끄러워했습니다. 4개월 만에 만났다는 권상우와 손태영은 "만나면 어제 본 거 같고 그렇다"며 부부의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

며칠 후 제작진과 만난 손태영은 시차 적응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고, 한국에서만 지내던 권상우도 덩달아 피곤한 기색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습니다.

손태영은 제작진과 한국에서 촬영할 콘텐츠에 대해 의논했는데 손태영과 권상우는 이루마 부부와 만남, 한강 데이트, 손태영을 미스코리아로 만든 대구 미용실 방문, 권상우 운동 루틴 등의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날 손태영은 유튜브 수입은 공유 안 하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안 한다. 우리 오빠는 나 모아두라고 한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권상우도 "결혼하고 아내가 번 거 10원 한 푼 건드려본 적이 없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권상우와 손태영 부부는 지난 2008년 결혼해 슬하에 1남 (권룩희 군), 1녀 (권리호 양)를 두고 있습니다.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세인 권상우는 지난 1998년 패션모델로 데뷔한 뒤 2001년 MBC 드라마 '맛있는 청혼'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의 아내인 손태영은 1980년생 올해 나이 43세로 2000년 미스코리아 미에 입상하며 방송계에 발을 들였습니다. 

손태영 인스타그램

지난 2022년 2월 배우 손태영은 인스타그램에 남편 권상우와 함께 살고있는 으리으리한 마당을 보유한 미국 집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넓은 잔디밭이 있는 미국 집은 엄청난 규모를 예상하게 했습니다.

 

현재 권상우와 손태영 부부는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미국 뉴욕으로 건너가 생활하고 있는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호화스러운 뉴욕 일상을 팬들에게 전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사진 속 일부 공개된 미국 집은 2층 규모로 벽난로, 대리석 식탁, 크리스탈 촛대 등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손태영 인스타그램

손태영은 집 앞마당에 출몰한 사슴 다섯 마리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설마 집 정원에 사슴이 나타난 건가요?’, ‘와 얼마나 집이 넓으면 정원에 사슴까지..’, ‘와 집 진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권상우 손태영 부부는 미국 동부 뉴저지 주의 데마레스트에 집을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곳은 뉴저지주 북부에 위치한 부촌으로 유학 도시로 교육열이 높은 걸로 유명하며 이 곳은 뉴욕 맨해튼까지 버스로 약 1시간 거리이며 국공립 학교가 많습니다.

 

700억원대 부동산 보유

손태영 인스타그램

이처럼 미국 뉴욕에서 여유로운 생활을 보내고 있는 이들 가족은 실제 보유한 재산 역시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권상우·손태영 부부는 연예계의 대표적인 부동산 부자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배우 권상우는 '부동산 큰 손'으로 등극하여 700억 원 대의 부동산 재산을 보유 중이라고 하는데, 갖고 있는 건물만 3채라고 알려졌습니다.

 

권상우는 과거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이 소문에 대해 직접 언급했는데, 그는 700억 원 대의 부동산을 갖고 있음에 대해 간접적으로 시인했습니다.

MBC 예능 '라디오스타'

권상우는 자신이 부동산 투자에 관심 있는 이유가 "어린 시절 아버지께서 일찍 돌아가셔서 가정 형편이 어려웠고 이사도 많이 다녀서 늘 집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는 이어 "제가 떳떳하게 돈을 벌었고 결혼해서 자식도 있으니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에 그렇게 한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MC인 김국진이 "보통은 (이런 소문에 대해) 다들 아니라고 하는데 순순히 인정했다"라고 묻자, 권상우는 "내가 열심히 일한 결과니까 나만의 의미가 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실제로 권상우는 손태영과 결혼하고 5년 뒤인 2013년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건물을 지었는데, 규모는 지하 1층~지상 6층짜리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는 2014년에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상가 한 채를 80억 원에 사서 손태영에게 건넸으며, 그 다음 해에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있는 공장을 80억 원에 사들였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권상우·손태영 부부는 해외 부동산에도 투자했는데, 이들은 호주 골드코스트 지역에 있는 펜트하우스 한 채를 17억 원에 매입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처럼 부동산 투자에 진심인 권상우는 현명한 투자를 하기 위해 직접 열심히 발품까지 팔았다고 하는데, 그는 "가로수길이 지금처럼 뜨기 전에 동네 시세를 파악해 보려고 부동산을 다녔다"라며 "(부동산) 관련 동영상도 많이 본다. 다시 태어나면 건축설계 일을 하고 싶을 정도다"라고 고백했습니다.

m.news.zum.com
권상우♥' 손태영 "물 대신 이걸 더 많이 먹어…몸에 나쁘려나"
1034×578 ⋅